어느 날 손목 통증이 있어서 병원에 가면 젊은 분이 무슨 수를 그렇게 많이 사용했는가라고 의사가 웃고 있었습니다.손목의 연골이 닳아, 손목 관절염까지 생겨서 매주 병원에 가서 마사지와 주사를 맞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손목 보호 때문에 손을 절약해야 한다는 사실에 매번 일을 그만둘 수 없으니, 손목 보호에 버터 칼 마우스로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무선 마우스가 다 거기인 줄 알았는데 써보니까 확실히 손목 관절 움직임이 적어서 그런지 그 이후로도 손목 피로도가 많이 줄어든 것 같아요.하나하나 생활 습관으로부터 손목 보호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더 이상 나빠지지 않기를 바랄 뿐이네요.
내가 사용하는 버티컬 마우스는 디어 OLED 듀얼 무선 저소음 버티컬 마우스 VML100 제품입니다.편안한 그립감을 자랑하는 무선 마우스는 2.4 리시버나 무선 블루투스를 통해 컴퓨터와 노트북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무엇보다 컴퓨터 노트북 2대에 동시 접속할 수 있다는 점도 편리하네요.
디자인이 정말 독특하네요. 손목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손목보호 마우스는 배터리 교체 없이 충전식으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 2시간 충전하면 30일 사용할 수 있다니 사용 범위도 넓네요. 게다가 저소음이기 때문에 밤에 노트북을 해도 옆 사람이 신경 쓰이지 않게 일할 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디아고와이어리스마우스 보증기간도 1년이니 편하게 사용하세요.
구성은 간단합니다.VML100 무선 버티컬 마우스와 C타입 충전 케이블, 사용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딱 봤을 때 우리가 쓰는 무선 마우스를 세워놓은 형태랄까.클릭하는 왼쪽 버튼과 오른쪽 버튼 세로로 보여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클릭을 더 하다 보면 손목에 무리가 가기 쉽지만 손목 보호 마우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확실히 손목 부담이 적었습니다.맨 위의 작은 동그라미는 커서 이동 속도를 변경하는 DPI 변경 버튼입니다.1000/1600/2400/32004단계로 설정 가능하며 픽스아트 PWAW3212 탑재되어 저전력으로도 고효율을 내면서 완충시 30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대쪽에는 3개의 버튼이 있습니다.그림에서 쉽게 알 수 있듯이 글쓰기 모드 변경 버튼 이전 버튼/다음 버튼입니다.
확실히 만져보니 그립감이 뛰어납니다.클릭해보니 손목의 힘줄 하나하나 움직임이 적다는 것을 확실히 느끼는 것 같았습니다.직접 손목 보호 마우스를 사용하면서 빨리 구입하려고 후회하기도 했어요.
언제 어디서나 충전이 가능한 C타입으로 보조배터리 하나로 충전도 가볍게 되고 이건 정말~~세부 부분까지 마음에 들어요.
2.4 리시버 보관은 아래 마우스 뒷면에 삽입되어 있습니다.또한 무선 마우스 사용 시 ON/OFF 버튼을 설정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블루투스 모드로 설정하려면 작은 동그라미 버튼을 누르면서 블루투스 불빛이 나오게 눌러주세요.
직관적인 버튼 덕분에 버티컬 마우스 사용법도 의외로 간단했습니다.기계치인 저도 컴퓨터와 빨리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직관적인 버튼 덕분에 버티컬 마우스 사용법도 의외로 간단했습니다.기계치인 저도 컴퓨터와 빨리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무선 마우스 블루투스 연결 방법은 어렵지 않거든요.마우스 전원을 켜고 연결 모드 변경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면 파란색 라이트가 켜지며 블루 피처 연결이 준비됩니다.이때 컴퓨터로 블루투스 연결을 진행합니다.저희 집은 Win10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시작 – 설정 – Bluetooth 또는 기타 장치에서 추가한 후 장치의 추가 블루투스를 선택하면 Bluetooth 무선 마우스가 연결됩니다.
게다가 디아고 손목 보호 마우스는 이렇게 마우스 디스플레이에 정보가 표시되는 것이 신기합니다.연결 모드 정보는 물론 배터리 잔량, DPI 정보까지 알려주니까 똑똑한 거네요.
게다가 디아고 손목 보호 마우스는 이렇게 마우스 디스플레이에 정보가 표시되는 것이 신기합니다.연결 모드 정보는 물론 배터리 잔량, DPI 정보까지 알려주니까 똑똑한 거네요.게다가 디아고 손목 보호 마우스는 이렇게 마우스 디스플레이에 정보가 표시되는 것이 신기합니다.연결 모드 정보는 물론 배터리 잔량, DPI 정보까지 알려주니까 똑똑한 거네요.매일 하루에 몇 시간씩 컴퓨터 작업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손목 통증을 호소할 수밖에 없습니다.더 이상 나빠지면 안 되기 때문에 약간의 생활 습관을 고치면서 손목의 피로도 줄여보려고 합니다.무엇보다 일을 그만둘 수 없기 때문에 버틴 컬마우스를 사용하면서 손목 보호를 해보려고 일단 써보니 확실히 손목 피로도가 줄어든 느낌이랄까.생각보다 만족해서 오늘도 편하게 일하고 있어요.디아고 OLED 듀얼 무선 저소음 버티컬 마우스 VML100:다음인터내셔널 [다음인터내셔널] 디아고디지털/음향기기 공식인증판매점 DRGOsmartstore.naver.com디아고 OLED 듀얼 무선 저소음 버티컬 마우스 VML100:다음인터내셔널 [다음인터내셔널] 디아고디지털/음향기기 공식인증판매점 DRGOsmartstore.naver.com디아고 OLED 듀얼 무선 저소음 버티컬 마우스 VML100:다음인터내셔널 [다음인터내셔널] 디아고디지털/음향기기 공식인증판매점 DRGO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