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제스스타일입니다. 어제 갑자기 기온이 떨어져서 당황하셨죠?가을부터 겨울까지 코트나 점퍼속 이너로 입기 좋은 가볍고 따뜻한 캐시미어 여성 니트와 미니 플레어 스커트 코치 로퍼 코디로 준비했어요.
캐시미어는 최고급 천연섬유 중 하나로 올드머니룩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로로피아나, 브루넬로 쿠치넬리 같은 브랜드에서는 100만원대를 넘기도 합니다.하지만 최근에는 유니클로 같은 대형 유통사에서도 10만원 이하의 캐시미어 제품을 출시하면서 대중화가 진행되었고, 오늘 소개해드릴 퓨어 캐시미어 니트 역시 10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Pure Cashmere NYC 퓨어 캐시미어 NYC Green
퓨어 캐시미어 NYC 클래식 크루넥 스웨터 W 컨셉 숏컷 퓨어 캐시미어 NYC는 2007년 론칭한 프리미엄 캐시미어 브랜드로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습니다.올해 1월 SSF샵 직구 기획전에서 알게 되어 제 돈으로 구입했습니다. 뉴시즌 제품으로 출시되었는데 L, XL은 솔드아웃이고 S와 M사이즈는 현재 W컨셉에 소량 남아있습니다.
착용한 그린컬러의 여성 캐시미어 니트 사이즈는 M사이즈로 마른 55인 저에겐 어깨선이 아래로 내려왔고 가슴도 조금 큰 느낌이었는데요. S사이즈는 정핏으로 맞는 것 같아요.
솔직히 처음에는 캐시미어 니트 질감이 맨살 위에 입을 정도로 부드러운 느낌이 아니라 실망스러웠는데요. 그런데 반팔 위에 입으면 따끔따끔하거나 자극적인 느낌은 별로 없어서 니트 색감이 예뻐서 요즘 손이 많이 가는 것 같아요.
또한 소매에 있는 눈꽃 자수 로고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이 볼수록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성 니트 미니 플레어 스커트 코디
니트 코디할 때 부피가 커지면 힘들다고 느끼시는 분들 많으셨을 텐데요. 착용한 퓨어 캐시미어 NYC 여성 니트는 봄 가을에 입기 좋은 얇은 티셔츠 정도의 두께로 가디건과 레이어드 하여 입거나 미니 스커트에 티셔츠처럼 넣어 입을 수 있습니다.얇은 두께감의 여성 니트는 여리여리한 느낌을 주는데, 특히 플레어 스커트나 플리츠 스커트처럼 페미닌한 라인의 스커트와 잘 어울립니다. 그린 컬러 니트 코치 블랙 로퍼 코디니트가 다소 눈에 띄는 그린 컬러이므로 하의는 블랙 컬러의 미니 스커트, 슈즈도 같은 컬러의 코치 로퍼를 매치하여 무게감을 주었습니다.액세서리의 펄 목걸이와 삭스도 아이보리 톤으로 매치하여 그린, 블랙 & 화이트의 3가지 색상의 균형을 유지합니다.준비한 캐시미어 여성 니트 미니 플레어 스커트 코치 로퍼 코디는 여기까지입니다. 캐시미어 니트로 코트 안의 깔끔한 이너웨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같이 보시면 좋은 콘텐츠 소개하고 마치겠습니다.[제스 스타일 니트 더 보기][네이버 인플루언서] 제스스타일의 니트 관심분야 전문 크리에이터를 만나는 곳 in.naver.com[제스 스타일 스커트 더 보기][네이버 인플루언서] 제스스타일의 스커트 관심분야 전문 크리에이터를 만나는 곳 in.naver.com[제스 스타일 로퍼 더 보기][네이버 인플루언서] 제스스타일의 로퍼 관심분야 전문 크리에이터를 만나는 곳 in.naver.com#캐시미어니트 #여성니트 #미니스커트 #플레어스커트 #코치 #로퍼 #니트 코디아래 클릭, 독감홈에서 “팬해”와 패션 스타일 정보를 봐주세요↓↓↓다음 콘텐츠로 또 만나요. 🙂